운송중 파손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월드원직구입니다.

해외 전자상거래 특성상 수 많은 운송 단계 중 파손 발생 시 어느 단계에서 일어 났는지 규명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여
파손 발생 시 운송사로부터 보상을 받아 내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파손 발생이 쉬운 가구, 유리제품, 도자기, 대리석 등의 보상제외 품목은 접수자체가 불가합니다. (아래 항목 참고부탁드립니다.)

만약 상품을 받으셨을 때 파손 발생시 제품 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아래 내용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통관사 및 택배사에 내용 전달 후 답변오는대로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준비하실 자료는

박스표면에 있는 송장번호 사진, 박스 외관 및 내부 상태 사진 (앞/뒤/옆/상단),

상품의 파손부위, 제품 구매내역/결제내역 캡쳐 이미지를

홈페이지 주문번호와 함께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운송사 보상제외 품목안내


1. 200만원 이상의 고가상품

2. 파손되기 쉬운 운송물
  -가구, 경질의 플라스틱, 목재, 유리, 도자기, 타일, 예술품, 액자, 교자상, 벽시계, 트로피, 상패(크리스탈), 돌, 규조토, 석재, 모니터 액정류, TV, PC(전자제품) 등
3.현금,카드,어음,수표 등 현금화가 가능한 물건
4.재생 불가능한 계약서, 원고, 서류
5.화학류,인화물질,사람의 인체에 위해를 가할수 있는 물건
6.밀수품,군수품,부정 임산물 등 위법한 물건

7.총기류,탄약,칼,무기류

9.바퀴달린 운송물(운송시 움직일 수 있는 운송물)

10.법령사회질서 기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경우

11.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불가한 경우

*파손/분실 발생시 동일 제품으로 재구매/발송은 불가합니다.
*모든 보상은 배송대행 신청서의 금액을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구매영수증과 다르게 언더밸류 또는 오버 밸류로 작성된 경우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해외배송의 특성상 위험이 크니 파손위험이 있는 품목 진행은 충분한 검토 후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 위의 보상에 대해서는 저희 월드원직구가 직접 해드리는게 아닙니다.

저희 중국센터에서 출고 후 일어난 문제이기 때문에 최대한 고객님들의 손해를 줄여드릴 수 있도록

운송사 및 택배사측에 보상 접수 진행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