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파손, 분실, 과실 - <보상 신청> 관련


<보상 신청> 관련 안내 드립니다.



저희는 중국 -> 한국 해외구매배송대행업체입니다.
따라서 파손, 분실, 과실 등 문제가 발생했을지라도
다시 한국 -> 중국으로 반품을 요구하실 수 없습니다.

해외구매대행 특성상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택배사를 임의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배대지를 이용하는 것은
택배사 및 포워더의 규정/절차방침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그리고 그로인한 처리 과정은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아래의 절차대로 신청을 하셨더라도
무조건 보상이 되는 것이 아니란 사실 전달드립니다.

물품을 검수하여 정상 출고한 경우(저희 업무)
외에 물품 자체에 발생하는 차후 문제(파손, 분실, 과실 등)는
즉, 저희의 책임을 벗어나는 경우
택배사 및 포워더가 요구하는 절차대로 따라주셔야 하며
 택배사 및 포워더가 보상 책임을 하지 않는다해서
저희에게 요구하실 수 없습니다.
 

보상 신청시 필요한 서류


1. 송장 사진


2. 외(바깥)포장 박스 사진


3. 내(내부,박스 안)포장 보완 사진


4. 파손 부위 사진


5. 구매 결제 스크린샷
(구입하신 수취인 정보가 포함된 거래 내역)


6. 배상금을 받을 은행 계좌 사진



위 6가지를 꼭 찍어 제출하셔야 합니다.




* 택배사별 보상/변상/배상 요청서/신청서 작성이 필수입니다.
신청금액은 인보이스 및 구매내역 상 물품가액만 신청이 가능하며 (현지배송비도 증명 가능할 경우 포함)
결제 수수료 및 기타 비용은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국내 택배사 규정방침에 의거하여 내/외포장 보완이 되어있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면책 사항으로 보상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보상 제외 품목은 "운송사 보상제외품목"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경동택배]의 경우, 파손된 물품을 수령한 후 다시 경동 택배사로 회수 진행이 되어야만 보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타 택배사의 경우, 회수 필요시 해당 택배사로 회수 진행이 되어야만 보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파손된 물품을 임의로 폐기하거나, 회수가 불가능할 경우 보상 신청 접수 자체가 불가능 합니다.
  
회수 비용은 무료이며, 선불하더라도 추후 보상 신청 자료들과 함께 변상 금액에 추가하여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 내용 꼭 유의하시어 업무 진행 부탁 드립니다.





-월드원 직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