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장요청 및 결제대기 = 수정 및 취소 불가 안내 ◈


안녕하세요

월드원직구입니다.



저희는 원활한 출고를 위해 픽업 완료(선출고) 후 비용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초기 사업부터 진행해오던 방식이며, 항상 홈페이지 팝업에 고지 되어있지만...

신규 가입하셨거나 아직 모르고 계신 분들이 있어 재안내 드립니다.

포장요청 버튼을 신중하게 눌러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포장요청 결제대기 단계의 경우, 
물품을 포장한 후 센터에서 대기하고 있다는 의미가 아니라


'픽업하여/선적해달라' = 즉 출고요청입니다.
 포장요청 후 직접 누르실 수 있는 출고 버튼이 따로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위와 같은 상황에서는
수취인 정보, 통관방법, 배송방법(나눔/합배송), 선적방법(해운/항공/기타), 출고보류 등이
수정/변경 및 취소 불가능 합니다.
고객 부주의로 인한 문제는 책임져 드리지 않습니다.


물론 포장 전이거나 픽업 전일 경우
현장 확인 후 수정/변경 및 취소 가능하므로
필요 시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 완료 상태는 센터에서 출고 되었음(선적 중, 센터에 없음)을 의미하며,
실제 선적 진행 과정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 꼭 유의하시어 이용에 불편함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월드원 직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