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요청 및 결제대기 단계에서 수정 및 취소 불가 안내

안녕하세요

월드원직구입니다.

저희는 원할한 출고업무를 위해 픽업완료 후에 비용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처음 배대지 오픈대부터 진행해오는 방식이며, 항상 홈페이지 팝업에 고지 되어있지만..

신규로 가입하시거나 아직 진행 방식을 모르고 계신분들이 많으신거 같아 공지로 재 안내드립니다.

----------------------------------------------------------------------------------------

포장요청 및 결제대기 단계의 경우, 월드원직구 창고에서 이미 픽업 또는 선적된 상태에서는

주소 변경, 나눔배송, 합배송, 출고보류, 배송방법 변경 등

수정 및 취소 불가능 하므로 신중히 포장요청 부탁드립니다.
(고객 취소 사유나 부주의로 인해 문제가 생기신 경우 책임져 드리지 않습니다)

출고완료 상태는 선적을 위해 월드원직구 창고에서 출고되었음을 의미하며,
실제 선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단, 포장요청 상태의 경우, 타오월드 센터에서 포장전이거나 픽업전일 경우에는 현장에 확인후 변경 및 취소 가능합니다.